본문 바로가기

중국유머(暴牙小鬼)

중국 유머 (230~231p)

옷을 어울리게 입는 작은 요령(5/%)

1, 얼굴이 갸름하니 예뻐야한다.

2. 몸이 날씬해야한다.

그리고나서....  아무거나 입는다.

 

 

벌금(罚款) (6/18)

공원 안의 잔디밭에 팻말이 붙어있었는데 이렇게 써 있었다.

"잔디에 들어가지 마시오. 위반시 벌금 1元."

공원에 자주 오는 사람이 이전과 비교해서 팻말에 써있는 벌금이 적어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공원 관리인에게 물었다. "어째서 벌금이 줄었어요?  이전에는 5元 아니었나요?"

관리인이 대답했다. "5元이라니까 아무도 잔디에 들어가지 않아서요."

 

 

임종하면서 당부한 말(5/%)

어떤 친구가 암에 걸렸는데 임종하면서 친구에게 더음과 같이 말했다.

"내가 죽거든 너는 절대로 내가 암으로 죽었다고 말하지 말고 에이즈로 죽었다고 해라."

내가 이상해서 물었다. " 왜그러는데? 에이즈가 더 듣기 민망하지 않아?"

그 친구가 말했다. "그래야 어떤 놈이 감히 내 마누라에게 딴 생각을 못 품지."

 

 

정말 바보

바보가 동물원 구경을 갔다.

그는 표범 우리에 붙어있는 "칠 주의, 아직 덜 말랐음."이란 팻말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소리쳤다.

"야! 난 아직까지 표범 몸에 있는 반점이 진짜인줄 알았어!"

 

 

나는 같은 말을 두번 하지 않는다.(5/*)

A: "나는 같은 말을 두번 하지 않는다.

B: "뭐라고요?"

A: "나는 같은 말을 두번 하지 않는다."

 

 

사람과 돈(5/&)

만약 어떤 가난뱅이가 부자인체히면서 당신과 연애를 했는데 나중에 들통 났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90%의 선택 : 단호하게 관계를 끊는다. -  정직은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면서.

일개월 후, 이 두 역에서 다시 설문조사를 했다.

만약 어떤 부자가 가난한체 하면서 덩신과 연애를 했는데 나중에 들통이 났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90%의 선택 : 계속 교제한다. -  내가 사랑한 것은 그사람이지 그의 돈이 아니었다면서.

 

 

담이 작은 증인(5/*)

어떤 담이 작은 증인 이 잔뜩  긴장해서 검사의 질문을 받았다.

검사가 준엄하게 물었다. "증인은 결혼 했습니까?"

"그렇습니다. 나는 한번 결혼 했습니다." 증인이 덜덜 떨며 대답했다.

"그런데, 당신으 누구와 결혼했지요?"

"여자요."

검사는 화를 내며 말했다. "쓸데 없는 소리 하지 마시오. 당신이 여자와 결혼한 것은 당연한거요.당신 누가 남자와 결혼했단 말을 들어본적 있소?"

증인이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내 누이동생이요."

 

 

가슴 좀 작으면 어때서?

어떤 여자친구가 가슴이 없었다.

우리는 매일같이 그애를 놀렸는데 어느날 더이상 참을 수 없었는지 우리와 부딫치며 소리쳤다.

"가슴 좀 작은게 어때서? 내가 우리 아빠 닮은건데 뭐가 어떻다는거야?"

'중국유머(暴牙小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유머 (235~236p)  (0) 2014.12.30
중국 유머 (233~234p)  (0) 2014.12.29
중국 유머 (229p)  (0) 2014.12.28
중국 유머 (227~228p)  (0) 2014.12.28
중국 유머 (225~226p)  (0) 2014.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