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유머(暴牙小鬼)

중국 유머 (147~148p)

현대 미술관 (7/20)

내 친구 하나가 현대 미술관 안에서 목매달아 자살했다.

3주가 지나서야 그가 죽었다는 것을 어떤 관람객이 발견했다.

 

 

메모 (7/18)

내가 주차장으로 돌아가보니 내차의 범퍼와 미등이 깨져  있었다.

자동차 앞 유리, 와이퍼 밑에 메모가 하나 끼워져 있었는데 이렇게 써 있었다.

"내가 실수로 브레이크를 늦게 밟아 당신 차를 받았습니다. 마침 적지 않은 사람이 보고 있어서 내가 연락처를 남겨 놓는척 하느라고 이걸 쓴겁니다. 아시겠죠?"

 

 

안마 시술소

"야, 저거 봐라! 바로 앞에 안마시술소가 개업했으니 한번 가 볼래?"

"안 가! 만약 정식으로 안마하는 곳이면 어떻해?"

 

 

친구의 용도 (7/19)

바다에 가서 스쿠버 다이빙을 할때는 반드시 친구와 동행해야 한다.

- 산소가 떨어진다면, 친구가 당신을 도울 것이다.

- 장비에 문제가 생긴다면, 친구가 당신을 도울 것이다.

- 제일 중요한 것, 상어가 갑자기 나타났을 때, 당신의 생존 확율은 최소한 50% 높아질 것이다.

 

 

호기심

"너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야."

"왜?"

"넌 지금 또 물었지 않아."

 

 

깨진 차 항아

어떤 행인이 멜빵에 차 항아리를 하나 매달고 가다가 갑자기 그것이 땅으로 떨어져 깨졌다.

그는 돌아보지 않고 계속 앞만 보고 갔다.

다른 사람이 급히 그에게 고함을 쳐 알려주었다. "여보세요. 차 항아리가 깨졌어요."

그는 담담히 대답했다. "기왕 깨진 것을 뒤돌아 본들 뭣합니까?"

사람들이 그 말을 듣고 격분해서 그를 빙 둘러싸고 한바탕 두둘겨 팼다.

때리면서 욕하기를 "아무데나 함부로 쓰레기를 버리면서, 네가 뭐 철학자인척을 해?"

 

 

오이(黄瓜)

문 : 오이는 분명히 초록색인데 왜 하필 황과(黄瓜:노란 과실)라고 부르지?"

답 : "그것의 용도가 매우 음란하기 때문이야."

(중국에서 黄色은 외설, 도색의 의미로 쓰임, 예: 黄书-음란 서적)

 

 

민족

초등학교 4학년때 담임 성생이 제일 앞줄 일등하는 학생에게 물었다, "넌 무슨 민족이냐?"

학생이 대답했다. "이족(彝族 : 윈난,쓰촨지역 소수민족) 입니다."

두째 줄 학생에게 물었다. "너는?"

답 : "이등 족이요."

 

 

왕관

국왕이 황금빛 왕관을 왕자 머리에 씌워주었는데 왕관 중간에는 두개의 커다란 빨강 보석이 박혀 있었다.

왕자가 감격해서 말했다. "오늘 부터 시작되는군요, 내가 바로..."

"맞다." 왕이 말했다. "네가 바로 신랑(新浪) 회원이 된거지."

 

 

 

문 닫기

기차에 탔을 때, 나는 화장실로 갔는데 조심하지 않고 들어간 바람에 화장실에서 일을 보고있는 어떤 아가씨와 마주쳤다.

그래서 나는 얼른 미안하다 말하고 문을 닫았다.

" 아저씨, 가도 되요?" 안에서 아가씨가 물었다.

'중국유머(暴牙小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유머 151~152p)  (0) 2014.09.08
중국 유머 (149~150p)  (0) 2014.09.07
중국 유머 (145~146p)  (0) 2014.09.06
중국 유머 (143~144p)  (0) 2014.09.02
중국 유머 (141~142p)  (0) 201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