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유머(暴牙小鬼)

중국 유머 (138~140p)

감사합니다.

엘리베리터가 고장났다.

고지식한 켄터키치킨 배달원이 주문자에게 전화하여 받아가라 할 생각을 못하고 마치 중세 기사처럼 네모 반듯한 커다란 상자를 메고 한층한층 걸어 올라갔다.

나는 그것을 보고 계속 앞으로 올라가는 그에게 말을 걸었다.

힘들고 지루함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서 였다.

결국 그 배달원은 13층까지 올라왔다.

그는 고마운 나머지 나에게 말했다. "고맙습니다. 형님."

내가 말했다. "고맙긴 무슨. 내가 시킨 켄터키 치킨인데 뭐."

 

 

재산

다른 사람은 이십여세밖에 안되는데도 재산이 억을 넘어, 십억, 수십억...

나는 기껏 오백만.... 그것도 내 카메라 화소(畫素)수가

 

 

과학 프로

어떤 TV 프로에서 말했다.

"어떤 사람이 흰 무우를 심었는데 가을이 되어 수확해보니 놀랍게도 홍당무가 되어있었다."라는 얘기였다.

전국 각지에서 온 전문가가 단체 토론을 하였다.

그들은 수질, 비료, 토질, 공기, 날씨 등듣 모든 상황을 조사했고, 심지어는 파종 방법까지 조사했다.

그 특집 프로는 장장 3회에 걸쳐 방영되었다.

최후의 결론 : 그 사람이 종자를 잘못 사다 심은 것이다.

 

 

개방

요즘 전문 매장의 상담원 아가씨들은 정말 개방적이다.

한 가슴이 풍만한 상담원 가씨를 보고 형이 바로 가까이 가서 보았다.

그녀가 의외의 말을 했다. "마음대로 보세요. 시험해 보아도 되요."

 

 

옥황상제의 지적

한 애연가가 흡연 때문에 죽어서 천당에 가서 옥황상제를 대면하였다.

"옥황상제님, 저는 경건하게 살아왔는데 왜 담배가 저한테 해롭다는 것을 한번도 알려주지 않으셨습니까?"

옥황상제가 한 상자의 라이터를 꺼내면서 말했다.

"설마 네가 라이터를 자주 찾을 수 없었다는 걸 몰랐던건 아니지? 멍청한 놈아!"

 

 

보호막 바꾸기

휴대폰 화면 보호막이 낡아 화면이 흐릿해져서 나는 새것으로 바꿨다.

막 바꾸고 나니 화면이 매우 또렷해 졌고, 나는 기분이 좋아 나는 인터넷에 이 기분을 올렸다.

"새 보호막으로 바꾸었더니 모든 것이 새로 시작된것 같았습니다."

그 다음, 그 다음에는 쓸말이 없었다....

 

 

친밀한 사진

당신이 갖고있는 나와 친밀하게 찍은 사진을 모두 보내주세요.내가 그걸 프린트 할께요.

당신 결혼식날 만약 당신 상대가 내가 아닐경우 나는 바로 그 사진을 축의금 봉투에 담아 당신 상대에게 줄겁니다.

 

 

이직 원인

"넌 왜 전번 직장을 그만 두었니?"

"우리 회사가 이사를 갔는데, 나한테 새 주소를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이지."

 

 

죠스(백상아리)

샤오쿠이와 그의 여자친구 얼야가 호숫가에서 낚시를 하고있었다.

얼야 : "너 지금까지 잡은 물고기중에 제일 큰 것이 얼마나 큰거야?"

샤오쿠이 : "<죠스> 영화 봤지?"

얼야 : "그럼 봤지."

샤오쿠이 : "바로 그 영화가 담겨있는 DVD 곽 만한 크기야."

'중국유머(暴牙小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유머 (143~144p)  (0) 2014.09.02
중국 유머 (141~142p)  (0) 2014.08.31
중국 유머 (135~137p)  (0) 2014.08.30
중국 유머 (133~134p)  (0) 2014.08.27
중국 유머 (130~132p)  (0) 2014.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