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유머(暴牙小鬼)

중국유머집 번역 (71~ 73p)

산아제한 (9/14)

어떤 시골에서 산아제한을 실시 할 계획을 세우고 이미 아버지가 된 남자들은 모두 정관수술을 시행하기로 하였다.

한  노총각이 안절부절 못하더니 산아제한 담당자에게 가서 자기도 정관수술을 해달라고 했다.

담당자가 화를 내며 말했다.

"자넨 왜 상관도 없는 사람이 끼어들어서 귀찮게 하는거야, 정관수술 받을 대상은 애가 있는 기혼자란 말야.자네는 홀몸인데 도대체 왜 짜르겠다는거야?"

노총각 역시 핏대를 세우고 화를 버럭내며 말했다.

"이마을 남자 전체가 정관수술을 하고난 후 어떤 여자가 임신이라도 하게 되면 나한테 몽땅 덮어씌울것 아닙니까?

나 그렇게 멍청하지 않아요!"

 

 

큰 사업가

커피점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옆에 앉은 양복 입은 사람이 전화하는 소리가 들렸다.

그는 전화에 대고 불평했다.

"당신 말 안들을거야. 당신 말하는게 겨우 10억밖에 더되? 너무 적어, 나 안할거야."

그리고는 전화를 끊었다.

나도 장사를 하고있는 입장이라 갑자기 그가 대단해 보여서 존경어린 시선을 보내며 물었다.

"선생님은 어느 회사 사장님이신가요? 어떻게 이렇게 큰 사업을 한마디로 잘라버렸어요?"

그는 쑥스러워하며 웃었다.

"나는 모조 지폐 인쇄업자인데 지폐 한장이 일백만이오. 십억을 찍어봤자 십몇위안 남는데 누가 그걸 하겠소!"

(중국 풍습에 모조 지폐를 명절날 태우기도 하고 장례식에서 뿌리기도 함)

 

 

인터넷 친구들의 토론

왕자가 마법에 걸려 일년에 겨우 한글자만 말할 수 있었다.

왕자는 5년동안 말한마디하지 않고 할말을 모아 놓았다가 공주 앞에 가서 용기릉 내어 총 다섯 글자를 말했다.

"公 主 我 爱 你. (공주,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공주가 한글자 말하자 왕자는 곧장 기절하여 쓰러졌다. 공주가 한 말은 啥 (뭐라고요?)

인터넷 친구들의 토론이 벌어졌다.

1. 삼년을 기다렸다 " 我 爱 你.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요) 하고 해야하나?

2. 이년만 기다렸다가 "爱 你 너를 사랑해라고 하면 돼.

3. 자기를 가리키면 "爱 (사랑해)" 한다음에 다시 공주를 가리키기만 하면 일년으로 끝낼 수 있어.

  결론 : 앗차! 어째 글씨로 쓴단 생각을 못했을까?

 

 

낙하산 훈련

한 무리의 낙하산 교습생들이 낙하산 강습회에서 훈련할 때 일이다.

한 겁많은 친구가 교관에게 물었다.

"만약 내가 뛰어내리다가 낙하산이 펴지지 않는 것을 발견하게 되면 어떻게하죠?

교관이 대답했다.

"걱정하지 마라, 돌아와서 다른 것으로 바꿔 달라면 하면 된다!"

 

 

시집간 닭은 아무때나 낳습니다.

샤오밍 집에 암탉이 몇마리 있었는데 매일 일정한 곳에 알을 낳았다.

나중에, 수탉을 한마리 갖다 놓고 시집을 보냈다.

그때부터 암탉들이 일정한 곳에 알을지않고 오늘은 여기, 내일은 저기 아무데나 제멋대로 알을 낳았다.

샤오밍이 급해서  암탉들에게 도대체 왜 이러느냐고 물었다.

암탉이 말했다. "시집간 닭은 아무때나 낳습니다."

 

'중국유머(暴牙小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유머 (76p)  (0) 2014.07.16
중국 유머 (74~75p)  (0) 2014.02.11
중국유머집 번역 (69~70p )  (0) 2014.02.05
중국유머집 번역 (64~ 68p)  (0) 2014.02.03
중국유머집 (62~63p)  (0) 201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