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유머(暴牙小鬼)

중국유머집 (30~31p)

콧물과 국수

내 짝이 감기에 걸려 콧물을 질질 흘렸다.

하지만 그는 휴지 갖고 오는 것을 깜빡해서 어쩔 수 없이 끊임 없이 콧물이나오면 힘껏 코로 들이마시곤 했다.

칠판에 글씨를 쓰고있던 어문 선생님이 갑자기 몸을 홱 돌리더니 고함을 질렀다.

"됐어! 그만 해!  너무 시끄럽구먼! "

반 전체가 일순 조용해 졌다.

선생님이 또 말했다. "도대체 누가 수업시간에 몰래 국수를 먹는거야? 이렇게 큰 소리를 내면서 말야!"

 

 

선생님과 어린 친구

글짓기 제목 : 그중에서.

어린 학생 : 나는 그중에서 오른 쪽 다리만 다쳤다.

선생님의 평가 : 네가 지네냐?

두번째  제목 : 잇달아.

어린 학생 : 퇴근후 아빠가 잇달아 집으로 돌아 오셨다.

선생님의 평가 : 도대체 아빠가 몇명이냐?

세번째 제목 : 맛있다.

어린 학생 : 맛있는 방귀.

선생님의 평가 : ....

네번째 제목 : 먼저...나중에...(先...再...)

예를 들어줌 : 먼저 식사부터 하고 나중에 목욕하자.

어린 학생 : 선생님 잘 가세요. (先生,再见)

선생님의 평가 : ....

 

 

졸려서 견딜 수 없어요.

어떤 학생이 수업시간중 잠을 잤다.

선생이 다가와 그를 깨우며 물었다.

"너 어쩐 일이야? 무엇때문에 수업 시간에 자는거야?"

학생이 말했다. "저는 견딜 수 없어요..."

선생이 관심을 보이며 말했다 "어디 아프냐?"

학생이 침착하게 말했다. "졸려서 견딜 수 없다고요."

 

 

신체검사

한 친구가 눈이 고도 근시여서 신체검사때 의사가 알아보지 못하게 하려고  시력검사표를 일주일에 걸쳐 달달 외우기로 결심했다.

일주일이 지나서 신체검사 당일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신체검사 센터로 갔다.

신체 검사가 다 끝나고 우리는 그를 둘러싸고 상세한 정황를 물었다.

그는 겸연쩍어 하며 말했다.

"에...그게... 시력표는 다 외우고 있었지만 당최 그걸 가리키는 지휘봉이 보여야 말이지..."

 

 

너는 왜 죽지 않고?

어느날 컴퓨터 수업 시간에 한쪽 열 학샌들의 컴퓨터가 모두 다운이 되었다.

그래서 한 학생이 일어나서 말했다.

"선생님, 컴퓨터가 다운됬어요. 우리 줄은 모두 꺼진것 같아요."

그러자 선생님이 물었다. "누구 다운되지 않은 사람 없어?"

한 학생만 일어났다. "저는 아직 죽지 않았는데요."

선생이 이상하다는 듯이 말했다. "한 반이 다 죽었는데, 너는 왜 안죽은거야?"

 

 

상술한 내용 × 2 (6/20)

국어 작문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500자의 글을 한편씩 쓰게 했다.

수 업시간이 끝나는 벨이 울리자 한 학생이 자기는 250자 밖에 쓰지 못하자, 기지를 발휘하여 문장 제일 마지막 줄에 상술한 내용 × 2 라고 써 놓았다.

며칠후 작문 답안지가 내려오면서 점수 난에 이렇게 씌여 있었다. "80 /2"

 

 

 

'중국유머(暴牙小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유머집 (35~38p)  (0) 2013.12.25
중국유머집 (32~ 34p)  (0) 2013.12.24
중국유머집 (27~29p)  (0) 2013.12.18
중국유머집 (23~ 26p )  (0) 2013.12.12
중국유머집 (21~22p)  (0) 2013.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