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유머(暴牙小鬼)

중국유머집 (23~ 26p )

실연한 늑대

막 실연을 당한 늑대가 먹이를 구하러 돌아다니다 어느 작은 집 앞으로 가게 되었는데 어느 남자가 자기 아이에게 야단을 치는 소리가 들렸다.

"또 울면 밖으로 던져 버릴거야!"

하지만 어린애는 밤새 울었고 늑대는 밖에서 밤을 꼬박 새우면서 기다렸다.

아침이 밝아오자 늑대는 목이 메어 울며서 말했다.

"남자는...남자는 모두 사기꾼이야!"

 

암 청개구리의 탄식

청개구리 두마리가 공원에서 연애를 하고 있었다.

숫 청 개구리가 암 청개구리를 끌어당기고 품에 안고 별 짓을 다하자 암 청개구리가 탄식을 하면서 말했다.

"에이, 정말!  너 어렸을 때를 생각하면 팔도 없고 다리도 없었는데, 어떻게 지금은 만나기만 하면 손도 쓰고 발도 쓰고 야단 법석을 치니!"

 

여자애와 여인은 다르다

커다란 회색 늑대가 문을 두드리며 말했다."꼬마 토끼야, 착하지 얼른 문을 열어라."

새끼 토끼가 문을 열어주려하자 "도둑놈이야!"하고 어미 토끼가 소리쳤다.

"문 열면 안되, 커다란 회색 늑대란 말이야!"

늑대가 문 밖에서 탄식을 하면서 말했다.

"진짜 어린 여자애는 쉽지만, 여인은 어렵단 말야!"

 

대형 교통사고

큰 길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는데 거북이가 달팽이를 깔아 뭉갠 것이다.

경찰이 사고 원인을 조사하려고 달팽이에게 물었다.

"거북이가 어떻게 너를 덮쳤나?"

기브스를 하고 칭칭 붕대를 감은 달팽이가 놀라서 허둥대며 말했다.

"기억도 안나요, 당시에 그의 속도가 너무 빨랐거든요."

 

어떻하죠?

교사; "여러 단위위의 숫자 빼기 방법을 말해 주겠다.

낮은 단위의 숫자를 뺄때, 빼려는 숫자보다 빼는 숫자보다 적어서 빼지지 않을 때는 높은 단위의 숫자를 빌와라.."

학생이 손을 번쩍 들고 물었다. "선생님, 높은 단위의 숫자가 빌려주지 않으면 그때는 어떻하죠?"

교사; "너, 나갓!"

 

모유의 장점 (8/16)

의과대학의 수업시간에 교수가 한 남학생에게 물었다.

" 학생, 모유를 먹여 키우는데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겠지? 최소한 네가지만 말해 보게."

당연하다는듯 학생이 대답했다.

"첫째, 편리하단 겁니다. 언제라도 먹일 수 있으니까요.아이가 젖이 필요하면 언제나 모유가 채워져 있으니 아이가 자다가도 먹을 수 있죠.

둘째, 위생적입니다. 외부에서 오염물이 들어갈 수 없으니까요.

세째, 온도가 적합한 겁니다. 너무 뜨거울 리도 없고 차갑게 식을리도 없으니까요.

네번째 장점이 생각나지 않았다. 한가지가 부족하게 되자 억지로 채우려고 아무렇게나 대답했다.

"넷째, 용기가 다른 것보다 예쁜 겁니다."

 

물리 수업 (8/15)

물리 수업시간에 교사가 물었다.

"11V, 30V, 220V, 1000V, 와 3500V 전압 중에서 어떤 것을 만질 수 있고 어떤 것을 만질 수 없나?"

학생: 모두 다 만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어떤 것은 단지 한번만 만질 수 있죠."

 

학생들이란.

내가 어느날 평범한 스커트를 입고 수업하러 가는데 어떤 작은 남학생이 내게 달려와 말했다.

"선생님, 오늘은 정말 예쁘시네요.

나는 마음 속으로 흐믓해서 시선을 어찌 돌릴지 모랐는데 어떤 다른 남학생이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선생님, 그애가 뻥친 거예요."

 

나는 똥가가 아닙니다.

우리반에 싀(史)씨 성의 학생이 있었다.

어느 날 영어 수업 시간때 영어 선생님이 그가 교실 뒤쪽에서 하하하며 큰소리로 웃자 물었다.

너 흥분했어?  (你兴奋 - 너 흥분했어? 니씽풘,"은 너 성이 똥씨야?你姓糞 - 니씽펀"과 같은 발음이다)

이녀석의 대답. "선생님, 나는 똥가가 아니고 싀가예요."

전 학급이 잠간 조용하다가 느닷없이 웃음 폭탄이 터졌으며 선생님은 어쩔줄 몰라했다.

 

무제(無題)

"선생님 제 논문중에서 고칠 곳이 어디 인가요?"

"음, 0.9접을 1.0 점으로 바꿔 달라는 거구나."

 


 

'중국유머(暴牙小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유머집 (30~31p)  (0) 2013.12.18
중국유머집 (27~29p)  (0) 2013.12.18
중국유머집 (21~22p)  (0) 2013.12.09
중국유머집 (19~20p)  (0) 2013.12.09
중국유머집 (16~ 18p)  (0) 2013.12.08